아고니언 일러가 엄청나게 까리한 레전드....

 이거 걍 모바일로도 있대서 밖에서 들고다니며 하는게 편할 것 같아 찾아봤더니 아시아 서버 접었더라ㅠㅠ 그래서 그냥 컴으로 하다 만걸 이어 하려고 한다. 예전에 근데 스샷을 너무 대충 찍어서...ㅋㅋㅋ 일단 함 스샷을 늘어놔보도록 하겠다.

더보기

 

 뭐지 초반 컷씬은 스샷이 없구먼...대충 스토리가 어떻게 시작하냐면,....리더가 크게 다쳐서 사기가 꺾인 어느 군대의 창술사 '이샤'는 사제 '켈렌'과 그의 카짓 동료 '나흐'와 함께 사막에서 캠프파이어를 하게 된다. 대장의 상태와 적이 언제 다시 공격할지 모르는 상황 등등 걱정이 많은 이샤... 켈렌은 그런 아이샤에게 들려줄 이야기가 있다고 한다. 제국과 알드메리 도미니언이 치고박고 싸웠던 '그레이트 워'에서 활약했던 어느 '잊혀진 영웅'에 대한 이야기가 바로 그것인데....(이야기 속 시점과 현재 시점 모두 4시대 배경인 듯..)

 

 하여튼 내가 그 이야기 속 잊혀진 영웅의 시점에서 플레이를 하게 되는것인데 ㅋㅋㅋ 웬 '티어'라고 하는 블레이드 소속 노드남과 듀얼...이 아니라 싸우게 된다 ㅋㅋㅋ 이게 나는 카드로 하지만 실제 이야기로는 전투가 벌어지고 있는 형식이다... 첫 판이라 이것저것 튜토리얼을 말해주는데 계속 켈렌 목소리(낡고 지친 조슈아 그레이엄의 목소리임 ㅋㅋㅋㅋ)로 나온다.

 참고로 티어와는 어쩔 수 없이 싸우게 된 상황인데, 웬 드레모라가 필멸자들을 가지고 노는 상황이라고 보면 된다; 뭐 어쩌다 이렇게 된 건지는 잘 몰겠는데, 걍 그런가보다 치자((.........)

 

 

 스샷이 너무 없군 ㅜㅜ 하여튼 여차저차 티어와 한 팀이 되기로 하여 주변의 데이드릭 추종자들을 처치했더니, 우릴 가지고 논 '리브'라는 드레모라는 '로드 나리핀'?의 계획이 필멸자들에 의해 드러나게 놔둘 수 없다는 말을 하는데...뭐야, 그런게 있었어...? 나리핀이라는 분....부하가 너무 입이 가벼운데 알고 계신지...........ㅋㅋㅋㅋㅋㅋ

 

 

 리브에게서 간신히 빠져나온 일행. 왕부담 노드남 티어는 겁나 친한 척하더니; 데이드릭에 대해 잘 아는 마법사 친구 '라니스'에게 가서 이 일에 대해 얘기해봐야겠다며 같이 댕기자고 한다.

 

 

 오 이렇게 카드 승부(듀얼! ㅋㅋㅋ)에서 이기면 각종 보상이 뒤따른다.

 

 

 솔로 모드에서 할 수 있는 스토리는 이렇게 네 가지가 있는데....아하 저기 보이는구만 클록워크 시티 ㅋㅋㅋ 일단 순서대로 계속 포가튼 히어로부터 진행하겠다!

 

 

 중간 스샷이 너무 없네 ㅋㅋㅋㅋㅋ 이야기 속에서 영웅이 어떤 행동을 했는지 골라야하는 분기점이 있는데 큰 스토리는 바뀌지 않지만 선택에 따라 다른 카드를 주기 때문에 이게..내가 고르고 싶은 선택지랑 내가 갖고싶은 카드가 일치하지 않으면 엄청 갈등하게 되는 순간이 오기도 한다 ㅋㅋㅋㅋ 스샷 속 상황은 길에서 통행료를 요구하는 2인조 도둑들과 승부를 하고나서 끝장 낼까 말까 결정해야 하는 부분에서 카드에 눈이 먼 내가 살려 준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목숨을 부지한 도둑이 영웅에게 항복한 것으로 상황이 종료된 듯.... 참고로 저 스샷 속 머머리가 이야기를 하고있는 켈렌이다.

 

 

 뭐지 이번엔 계속 길 가다가 도미니언 병사들 만나 싸우게 된건가보다... 스샷이 너무 뜨문뜨문이라 상황이 가물가물함 ㅋㅋㅋㅋ

 

 

 자꾸 방해를 받아서 길이 아닌 숲에 들어가 여정을 계속하려는 일행....

 

 

 숲에서 늑대 무리를 만났다...늑대와 듀얼!!((...)

 

 

 허잉 늑대들을 다 처치했는데 어디서 낑낑 소리가 나서 보니 새끼 늑대가 ㅠㅠ 겁을 먹고 울고 있음 ㅠㅠㅠㅠㅠㅠ

 

 

 데려가기와 냅두기가 있다....이건 카드도 선택지도 내가 하고싶은게 일치한다......!((....

 

 

 데려가야지~~~~ 힝 늑대야~~~

 

 

 우여곡절 끝에 라니스의 집에 왔는데, 라니스는 안보이고 데이드릭 추종자들이 있다...! ㅁ뭐야 우리가 라니스에게 올 걸 알았나? 라니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

 여기까지가 예전에 찍은 스샷이고 이 뒤부터는 최근 스샷이 이어질 예정인데, 일단 첫번째 레전드 일지는 여기서 끝내겠다 ㅋㅋㅋ 예전에 대충 찍은 것들이라 일지 내용이 좀 짧은 감이 있지만 이 다음부터는 비교적 스샷이 많으니 더 길어질 듯...!

 

 

 

 

 

 

+ Recent posts